가끔은...이렇게 흔적이라도 남겨야지...그렇지 않으면 잊혀진 사람이될 것 같아서..ㅎㅎ.. 작성자 등대 작성시간 09.10.18 답글 아무래도 그래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ㅎ.. 작성자 등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0.21 답글 ㅎㅎㅎ... 잊혀지지 않기 위해서는 늘 그자리에 계셔야 할것 같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