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라 넘 춥습니다...학교갈일있어서 올만에 정장입었는데 넘 춥습니다 ㅎㅎ감기들 조심하세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0.19 답글 정장 입은 모습이 예쁘실것 같은데... 멋쟁이는 그정도 추위는 이길수 있쟌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