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지무지추워요~~마산으로 진해로~~다니고잇는중입니다`~낼쯤인천 도착이네요~~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0.20
-
답글 멍게향이 진한....아주 입맛돋구는데 최고지욥........김장할때 부르삼...ㅡㅡㅋ 미약하나마 손길을 돕고싶삼....미약하나마....ㅋㅋㅋ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0.22
-
답글 멍게젓갈도 있나...? 난 첨 듣는 구만.... 그 맛이 궁금해 지는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20
-
답글 음............그쪽가면.............멍게젓갈...좀 사오지..ㅡ.ㅡ;';;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0.20
-
답글 공연하시느라 바쁘신거죠..? 바쁘신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