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이는 그냥먹는건 아닌듯싶네여~이젠 추워지면 어른들 걱정부터 드는거 보믄....그래도 우리네 부모들은 늘 우리걱정이겠죠...(그래서 자식이 왠수야 그러시나...^^)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3
  • 답글 그러게나여~~~우리들도 왠수 키우고 있자나여~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04
  • 답글 ㅋㅋㅋ... 왠수시군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