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그냥먹는건 아닌듯싶네여~이젠 추워지면 어른들 걱정부터 드는거 보믄....그래도 우리네 부모들은 늘 우리걱정이겠죠...(그래서 자식이 왠수야 그러시나...^^)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3 답글 그러게나여~~~우리들도 왠수 키우고 있자나여~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04 답글 ㅋㅋㅋ... 왠수시군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