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살아가면서 맘먹은대로 다된다면야 살맛이 있겠느냐만은....좋은일도 나쁜일도 내의지대로 안되는군....^^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06 답글 에궁..이 사진 한참 딜다보고 누군지 알았어여....내가 몬살오~~..ㅋㅋ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