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산사랑에서 밥퍼에 참석했던...[달빛]입니다...울 엄니 생각에 눈물이 쏟아질 뻔...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힘들지도 않고...건강하니...시간만 내면 될것 같네요...벌써 사진이 올라와 있어서 다 보고갑니다. 솔향기님 참으로...멋지신 분입니다...정회원 신청하는 곳이 어디인가여?...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28일 김장...기억하고 있구요~ 작성자 보배 작성시간 09.11.07
  • 답글 보배님 회원가입 축하 합니다. 자주 오셔서 좋은 글도 남겨 주시고 살아가는 모습도 보여 주시고 그러세요... 그리고 김장때도 뵙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7
  • 답글 ㅎㅎ...보배님 환영합니다~~....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