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향기님 14일 토요일날 봉사 못갈것 같아요~~강원도로 김장하러 갑니다~~다녀와서 봉사하러 갈께요..죄송합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1.08
  • 답글 감사합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10
  • 답글 시골에서 하시면 양이 장난이 아니죠... 몸살 나지 않도록 살살 하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9
  • 답글 죄송해요~~14~15일김장합니다~~예~~김장양이 너무많아요~~온가족(이모네랑 함께해서 양이 장난이 아니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09
  • 답글 강원도로 김장 하러 가시면 김장 양이 많아서 고생하실것 같은데.... 조심조심 천천히 하세요...ㅎㅎ 몸살 나지 않도록...ㅎㅎ 그리고 15일에도 김장을 하니 시간 되시면 들려 보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