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님 14일 토요일날 봉사 못갈것 같아요~~강원도로 김장하러 갑니다~~다녀와서 봉사하러 갈께요..죄송합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1.08
-
답글 감사합니다~~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10
-
답글 시골에서 하시면 양이 장난이 아니죠... 몸살 나지 않도록 살살 하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9
-
답글 죄송해요~~14~15일김장합니다~~예~~김장양이 너무많아요~~온가족(이모네랑 함께해서 양이 장난이 아니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09
-
답글 강원도로 김장 하러 가시면 김장 양이 많아서 고생하실것 같은데.... 조심조심 천천히 하세요...ㅎㅎ 몸살 나지 않도록...ㅎㅎ 그리고 15일에도 김장을 하니 시간 되시면 들려 보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