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 드립니다. 15일(일요일)은 부천시 자원봉사쎈타에서 향기네에 기증할 김장을 하는 관계로 급식은 하지 않습니다. 당일 김장담그기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