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인사 드립니다.다들 잘들 계시지요? 저도 집회사 집회사 정말 다람쥐 처럼 다니고있읍니다..조만간 향기네도 들릴께요~~마음만있지 행동으로 잘안움직여 지네요~~향기네 식구 여러분들 존경합니다~~^^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11.09
-
답글 와이프 봐야지..애 봐야지... 일 다녀야지... 바빠서 올수나 있냐...? 그래도 인호가 잘 사는 모습을 보니 더 좋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1
-
답글 존경하지 말고 얼굴을 보여주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 인호씨가 잘 사는겨~~~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1.10
-
답글 인호씨 건강하지??..애기 잘크지??...그럼 된겨~~...잘지내다가 좋은날 마주쳐 지기를~~~..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