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이 강한 날이네여... 날씬한 님들은 바람에 안 날리게 조심하셔요~ 전 끄덕없슴다~ 푸하하하하하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1
-
답글 아이고 전 태풍이 와도 끄떡 없어여...ㅠ.ㅠ 작성자 바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12
-
답글 지수님도 돌멩이 몇개 들고다니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1
-
답글 난 오늘 아침에 날라갈뻔~~~....밥을 단디 먹어야혀..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1
-
답글 바니님도 날아갈것 같은데요...? 큰 돌멩이 하나 붙들고 다니세요...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