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준비는잘되고잇는지요~스케줄보고~시간내서 참석이라도해야할텐데..김장날은항상 많은분들이오셔서 도와주시니 덜..걱정입니다~배추속먹으러가도댈까유?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12 답글 상상만 해도 침이 도네여...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3 답글 ㅎㅎ... 어차피 그날은 보쌈 먹는 날 아닌가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