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김장준비는잘되고잇는지요~스케줄보고~시간내서 참석이라도해야할텐데..김장날은항상 많은분들이오셔서 도와주시니 덜..걱정입니다~배추속먹으러가도댈까유?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12
  • 답글 상상만 해도 침이 도네여...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3
  • 답글 ㅎㅎ... 어차피 그날은 보쌈 먹는 날 아닌가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