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래간만에 출첵 날려봅니다..^^ 아주 아주 더울 때 인천 공항에 들어왔는데...이제는 점점 날씨가 추워지는군여....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왔는데, 잠시 숨고르기를 할 시간이 생겼습니다....잠시 다녀갑니다...김장 참여하고 싶은데..다른 봉사 일정이랑 겹치는군여.. 조만간에 찾아뵙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시간들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1.13
-
답글 아직도 인천공항에 있는 거에요..? 이번에는 오래 한곳에 있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