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밤을 꼬박새우고 잠시들려봅니다~~엊그제 오랜만에 향기네가서 좋은시간 보내고왔읍니다~~역시 반겨주는 사람이있어서 항상 행복한 향기네 같네요~날이 추워졌어요~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온다고 미리 연락이라도 좀 주지. 하긴 늦게까지 일해서리 갈수가 없었네...ㅠ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오랜만에 와서 배추 뒤집느라 고생했다.. 그리고 얼굴 봐서 좋았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