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3명이서 했네요..;; 아침에 한 분이 못오신다 해서.. ㅠㅠ 결국 소방관님과 저와 아주머니 한분이.. 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어떻게 평일에 시간낼수 있는주위사람 물색이라도 해야겠네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7
  • 답글 수고 많으셨어여...평일엔 시간을 낼수가 없는 직장인이라 안타까운 마음만~~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7
  • 답글 ㅎㅎㅎ;;;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17
  • 답글 경주씨가 있어서 봉사자 평균연령을 얼마나 내려 주는지..ㅎㅎ 젊은 경주씨가 이렇게 하는거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만 들어요... 근데 살림 잘한다고 누가 채가면 안되는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음~~ 월요일도 이제는 봉사자가 많이 부족하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얼마전에 당분간 못하신다는 글을 본것 같은데..다시 복귀하셨군여...^^ 축하드립니다...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오늘 정말 고생하셨네요... 그렇지 않아도 걱정하고 있었는데... 날이 추워지면서 점점 봉사자들도 줄어 들텐데.. 그러고 보니 내일도 산업안정공단 봉사자분들도 참석 못하신다고 연락이 왔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