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하시느냐고 고생많이 햐셨어요~~사진으로나마 구경하고 갑니다~~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요..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11.16 답글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7 답글 요즘 많이 바쁘신가 보네요... 요즘은 얼굴 뵙기가 힘든것 같아서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