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네 법인등록 주소와 성명 기재하라해 왔더니 그 란이 눈에 안보이네요,,,,,온김에 이곳저곳 들러보고갑니다....한상 수고하는솔향님이하 모든분 고은일 그득하세요 &&
작성자
함향길
작성시간
09.11.16
-
답글
잘 지내시죠 향길님. 몸이 건강하셔야 할텐데/ 언제 다시 뵐까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1.18
-
답글
향기님까지도 왕~~~따를...흐흐~~미오할꼬야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8
-
답글
했어요....ㅎㅎ 이거 미안해서...어쩌죠...? 거의 대부분의 회원님들을 학생만 아니면 정회원으로 등업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빠졌는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7
-
답글
쪽지가 안되시믄 핸폰문자로~~....승혜언냐 얼렁 등업해 주세요 향기님~~..ㅎㅎ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7
-
답글
쪽지보낼라하면 정회원이상 뜨는데 것도 함 체크해 보시지요 지수씨~~~^^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7
-
답글
주소는 온라인에는 공개하지 않아여..^.^...자료로 취합중에 있으니 향기님이나 저에게 쪽지로 보내주시면...^.^..명단은 후원내역에 올려져 있습니다..관심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지수
작성시간
09.11.17
-
답글
오랬만에 향길님 글을 보니 반갑네요. 추운겨울 몸 추스리시고 따뜻한 봄날부터 다시 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구 28일 김장하는날 놀러 오세요. 한번 뵙게.... 하경아빠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11.17
-
답글
몸은 어떠세요...? 얼렁 건강해 지셔서 토요일을 맡아 주셔야 하는데.... 요즘 향길님 자리가 크게 느껴집니다...ㅜㅜ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7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