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거리마다 반짝 이는 불꽃 으로 예쁜 츄리 장식이 되어 질테죠...우리 향기네도 10주년이 돌아 오고 있습니다..이번 기회에 이쁘게 장식 한번 해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창고에 다락에 꽁꽁 싸매여져 있는 츄리용품들 향기네 급식소에 오시는 길에 가져다 주시면...12월 첫째주 토요일 봉사팀이 모두 모아서 이쁘게 장식해 놓을께요....동참해 주실분 손들어 주세요~~..^.^..^-^.. ♥ ..★ ~~..^.^..^-^.. ♥ ..★ ~~..^.^..^-^.. ♥ ..★ [감사 합니다~~들어 주신 손은 꼬옥 잡고 놓지 않을께요..^.^..]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09.11.17
답글크리스마스가 뭔지 모르는데... 트리장식은 아는 거야..? 뭐 그래..? 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