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은 온풍기로 하세요.. 정수기 옆에 있는 냉온풍기로 급식시간에 난방을 하시면 됩니다. 우선 운전을 선택하시고 난방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람이 어르신들 한테 직접가게 하지 마시고 위쪽으로 올려 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8 답글 네...ㅎㅎ...에어컨 에서 금새 난방기를 찾는 계절이 되어 버렸네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