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출첵날립니다..^^ 하얀 눈이 왔습니다..비록 쌓이지는 않았지만...그래도...마음속이 조금은 하얗게 된 것 같아여...^^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1.19
  • 답글 안본건 안온거야....오늘낮에 살짝쿵 날리던데 셀수있을만큼 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9
  • 답글 눈이 왔다구요??...흠..제가 잠든사이에~~...아침에 보니 흔적도 없으니 무효야요...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19
  • 답글 행복한 하루 되세여~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9
  • 답글 밤에 잠 안자고 눈오는거 봤어요..? 잠이 안왔나..?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