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기 저기 김장 소식입니다...향기네도 김장 합니다..ㅎㅎ..준비는 착착 잘 되어가고 있는지..향기님 수고 많으시네요~~....어제는 무우를 주신다기에 한걸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시골서 캐서 들어 올리고 나르시느라 애쓰신 흔적이 보여서 많이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이렇게 이곳 저곳에서 숨은분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수고로움들이 모여 향기네 김장은 진행되고 있다 생각하니 뿌듯하고 기쁨 이었네요........이런 정성들이 모여 이루어지는 김장이기에 향기네 김장에서는 특별한 맛이 나는거 같아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19
  • 답글 씩씩해서 좋아여~~~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9
  • 답글 암튼 고생이 많습니다.. 무우 준다는 소리를 듣고 한달음에 달려가신 지수씨의 열정이 느껴집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9
  • 답글 맞습니다...이쁜 맘을 가진 분들의 노고로 만들어지는 김장은 아마도 어느 누구댁 김치맛보다 좋을 것입니다... 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