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낮에 살짝쿵 눈발도 날려주고 햇살도 비춰주고 따스한 오후를 보내고....퇴근쯤 이곳에 들리면 따뜻한 차한잔마시는 기분...
여유로움을 느낍니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19 -
답글 너무 늦은 시간엔 보지 마세요... 난 늦은 시간에 커피 마시면 잠 안오던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19
-
답글 언니의 글에 여유로움이 뚝뚝...인쟈 언넝 퇴근하셔요..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여~~~.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