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루죙일 머리가 띵합니다~ 두통약이라도 사 먹어야 할 것 같은... 그래도 즐건 주말이 다가오니 기분은 좋네여~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20 답글 머리가 아픈 이유가 뭘까요..? 혹시 열이라도..?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1 답글 어제 과음한겨??..ㅎㅎ..살살 달리지..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