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갑자기 직장에 나가게 되서 못나가게 되었네요ㅠ나중에 부천에 내려가면 한번찾아뵐께요 ^^ 작성자 김명섭 작성시간 09.11.21 답글 그래요.. 어제 어머님이 다녀가셨어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취직이 되었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처음 시작하는 직장생활에 잘 적응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