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이네요~날씨는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주말 되세요~~연말이 다가오네요~즐거운일 많이 생겼으면 하네요~~^^ 작성자 유인호 작성시간 09.11.21
  • 답글 인호야.. 하느리님도 인천공항 계신 모양인데 언제 한번 만나서 식사라도 해라.... 근데 예쁜 여자분은 아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