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출근도장 너무 안찍어서 오늘은 찍어봅니다
    김장들 하신분들 몸살 없으신지요 수고들 하셨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11.22
  • 답글 ㅋㅋㅋ.. 김장은 돌아 오는 토요일입니다..
    그리고 혹시 창문 지난번 말씀 드린거.... 혹시 다른분이 하실분 없으실까요..? 최저가로 하실분이 있을실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