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나 불참하고 일요일 급식봉사 다녀왔습니다. 급식소에 쌀이 없더군요. 누가 후원 좀 안하시려나...ㅠ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11.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