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풀린다 하여 내의를 벗었더니 넘 춥네여... 그냥 입고 올껄... 저처럼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서라도 내의는 꼭 챙겨 입으세여~ ㅋㅋㅋ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23
-
답글 나도 올해 부터는 내의가 필요 할듯....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3
-
답글 내의 없써~~~~~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23
-
답글 ㅎㅎ...한번 입기 시작했으믄 내년 봄까지는 쭈욱~~..그래도 오늘 아침 날씨는 푸근하더만..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