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금욜밤 서울을 홀연히 떠났다가 오늘 아침 입성했습니다....긴시간 먼곳을 다녀온 듯 아득합니다..ㅎㅎ..이제 그만 정신 채려야지..ㅎㅎ..활기찬 월욜~~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3
  • 답글 생일??이런~~나도 생일 축하해~~~^^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23
  • 답글 생일이셨죠.? 송내라도오시지 케익이라도 자르게.. 늦었지만 생일축하합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