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김장준비는 다되어가는지요~~봉사자분들은 마니오시죠? 계속되는방송행사때문에~한번못가봅니다~김장땐시간낼께요~요즘 오비에스 방송국 "가족" 이란 프로찍고있습니다`~많은성원보내주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23
  • 답글 잘 진행되고잇음에`마음이좋아집니다~~ㅎㅎ그리고~지수님이기다려주신다니`~더욱설레여지네요~~김장날을기다려봅니더~~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25
  • 답글 홧팅!!! 언젠가 뵙게 되리라 생각만 했었어여 김장때 오신다니 매우 반갑습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4
  • 답글 배추는 아까 통화했습니다.28일 오전까지 가져다 달라고... 그리고 목요일이나 금요일에는 장을 보러 갈것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