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아침 시원한곳에 둔다고 밖에 내놓은 젖갈통을 보믄서...혼자 슬그머니..웃음이..저거이가 가다가 전철안에서 터져 버리믄 우짜지??..하는...ㅎㅎㅎ...김장을 하기에 좋기도 하지만 향기네 회원님들을 대거 만나뵐수 있는 토요일이 기다려 집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4
  • 답글 ㅎㅎ옛 유머가 생각나서 더 웃기다 애~~~ㅋㅋ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25
  • 답글 진짜 전철에서 터지면.... 난리 날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