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가족이란 프로를찍고잇는데...새삼 가족의의미를 상기 시켜본답니다~~정말로 각자가~~모두`필요한가족으로잇기를바랍니다~!아흐~~요즘경제만 어렵지않다면~우리가족 좀더 행복하고~좋은일도하면서`~ 뒤돌아볼여유를 가지면서 올한해도 마무리할수잇을텐데~~모두의바램이겟죠`~이루시길바랍니다`~~힘들때 가족이란 단어가 가장많이생각나는것이랍니다~가족사랑~이웃사랑~~~향기네사랑~~푸근하죠?`~말만들어두~ㅎㅎ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25
  • 답글 무슨 프로레요? 인간극장 뭐 그런건가?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1.26
  • 답글 따시해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6
  • 답글 ㅎㅎㅎ.... 늘 푸근하시쟌아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