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향기네 신문 편찬을 위한 모임을 하려고 합니다. 관심과 도움을 주실수 있는 분들은 이번주 일요일 꼭 참석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5
-
답글 수고가 많구만? -_-a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1.26
-
답글 학생회원님들이 하신다고 하지 않았었나여??...깊이 관심 가지고 지켜 볼께여...ㅎㅎ..신문이 발행되믄 발송은 도와드릴께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6
-
답글 점심 급식 끝나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가능하신 시간이 언제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25 -
답글 29일 몇시에 하나요 ? 제가 지방에 있는 관계로.. 가능 할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해피메신져 작성시간 09.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