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야말로 벗들이 김장해서 한통씩 가져다주니 김장걱정은 끝인듯 하네요~~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1.25 -
답글 모 그럼 몇포기 담글테니 통 들고 온나~~~맛은 장담못햐~~ㅎㅎㅎ 작성자 승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27
-
답글 언니~ 오랫만이예요^.^ 잘지내시죠? 나도 통들고 다니면 얻을 수 있으려나? ㅋㅋ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09.11.27
-
답글 ㅎㅎㅎ...바니야 미안한데..통하나 더들고...ㅋㅋ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6
-
답글 여기서 인간성이 나오나 봅니다... 워낙 평소에 벗들에게 인정을 받아 놔서 김장 걱정을 안하시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5
-
답글 좋으시겄당... 전 앵벌이 하러 다녀야겠어여...ㅋㅋㅋ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