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낼 ..모레...드뎌드뎌....김장하는거 맞져...ㅎㅎ..준비는 얼만큼 되어있는지..얼마나 반가운 많은 분들이 빨간손으로 나타 나실지...기대..기대...두구두구두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6
-
답글 무~ 잘 들고 갈께여~ ㅎ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27
-
답글 아~ 벌써 낼이네요.. 요즘 어찌나 정신없이 보내는지.. 고무장갑이랑 앞치마 잊지 않고 꼭 챙겨 갈께요.. ^.^ 언니~ 낼뵈요.. 작성자 써니 작성시간 0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