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도....때가 되어...........김장을 해야하는군........-_-.......내 할일이 있을려나?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1.26
-
답글 양념만 비비면 되는건가? -_-a 낼 봐여...잠못자고 가니까......힘은 많이 못쓸듯..ㅡㅡㅋ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1.27
-
답글 할일은 무지 많을듯...어서 오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27
-
답글 넌..... 양념 비벼야지..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