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셨습니다..^^ 저도 참여하고 싶지만 전 거의 언제나 주말엔 시간을 내기 힘들어서.. ㅠㅠ 고생 많으셨어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