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김장 사진 자~~~~ㄹ 보고 갑니다...^^ 다들 고생이 진짜 많으셨근여..... 12월에 향기네 쳐들어갈려고 했는데..아무래도 3월 이후로 미루어야할 듯하군여....얼마전에 무릎을 다쳤는데, 아프지 않아서 그냥 저냥 살았더니, 병원에 가보니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하다고 하네여....쩝..앞으로 3개월은 거동을 못할 듯....ㅜㅜ 향기님...긴장 푸세여....^^ 몸이 추수려지는대로 놀러가겠습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1.29
  • 답글 3개월 동안 입원을 하셔야 하는 거에요..? 큰일이네요.. 빨리 쾌차 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