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고생하셧습니다.....늘..바라만보고잇어도 향기가득한 향기네..아무것도 할줄몰라도 행복한웃음가득안고 돌아오는곳이네요 월동준비 김장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 행복하실거네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1.29
  • 답글 수고했어요..먼저와서 죄송했구요...ㅡㅡㅋ 작성자 바오밥나무 작성시간 09.11.30
  • 답글 히루종일 서서 계시는 것만으로도 힘드신데 이리저리 일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시는데 인사도 제대로 못했습니다. 죄송하고 촬영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