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김장하시느라 모두들 수고 많으셨고 약속이 있어 마무리 못 하고 가서 남은 분들께 많이 죄송하네여... 마무리까지 해 주신 님들~ 수고 많으셨고 복 2배는 더 받으실꺼래요~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1.30
  • 답글 무시 요리가 얼마나 많은지 모르죠..? 정말로 무채 나물에 무국에.. 무 지짐에 각종 찌게와 국에.... 암튼 두고두고 쓸수 있어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1
  • 답글 ㅎㅎㅎ...앞으로 그 무시는 뽁아먹고 지져먹고 국끓여먹고...아이 좋아라~~...ㅎㅎ..무공해라 하니 월매나 달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1
  • 답글 무시가 제 다리만큼 튼튼하고 실하였지요...ㅋㅋㅋ 작성자 바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1
  • 답글 아~~ 무시 가지고 오시느라 수고하셨네요... 바니님이 무시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30
  • 답글 ㅎㅎㅎ...마무리 하고 나믄...없던 맛난것들이 나온다뤼~~...참 희한하지 그치...도깨비 방망이 뚝딱같어..ㅋㅋ..바니 무시도 무지 많이 싣고오고 고생 많았어~~..^.^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