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봉사자가 많아서 편하고 좋았어요..^^ 김치 가지러 오신 분들도 있었는데.. 허탕치고 그냥 가셨네요..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11.30 답글 김치는 어제도 없어서 난리였어요... 그런데 어디서 오셨길레 봉사자가 많았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1.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