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향기님,왕언니 앞으로 계속 구로서부점으로 작고 따스한마음 보낼께요 11월마감후 보냄니다 ㅎㅎㅎ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09.12.01
-
답글 현대에서 후원을 하시겠다는 말씀이신가요..? ㅎㅎ 반가운 소식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1
-
답글 오호 멋지삼..불새 홧팅~~..불처럼 사업 번창하길 기원해주께...아..맘이 따시해 지는게 좋다~~..ㅎㅎ..후원을 기획하고 허락해 주신 현대구로서부점..멋진 식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