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올 겨울 들어 제일 추운 날인가 봅니다. 이시간에 들어 오시는 손님들이 다들 부들부들 떨면서 들어 오시는 걸 보니.. 아침에 밖에 나가시는 분들은 옷 따뜻하게 입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6
  • 답글 ㅋㅋ.. 일요일날은 다들 술병나셔서 방콕 하셨을거 같은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7
  • 답글 다들 춥다고 난리라 방콕 콕콕~~ㅎㅎ 햇답니다...행복한거지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이건 어제꺼~~~...ㅎㅎ..부들부들..ㅋㅋ..일욜팀들 고생하셨겠네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