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첵합니다...^^ 퇴원하고 당분간은 집에서 은둔 생활을 해야할 듯하군여....당분간은 컴터와 친구하려구여...^^ 자주 들어와야겠어여....므흣한 사진 많이 보고 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06
-
답글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어디가 어떻게 아프신지는 모르겠으나 빨리 완쾌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기회에 향기네에 좋은 글도 많이 남겨 주시고 그러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