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부텀 기말이네요... 뭐 공부 한다고 할것도 없지만..그래도 부담이 팍팍 됩니다. 시험 끝나면 이젠 방학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6
-
답글 공부~ 공부~~ 에휴~~~~~~~~~~~~~~~~~~~~~~~~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이 사실을 나이도 아능가??...ㅎㅎ...속상할낀데~~...어무이 맘하고 같을낀데~~...공부좀 하라니깐..ㅋㅋ..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에휴~ 저도 찍는건 잘하는데... 찍는 문제를 안내주네요... 내 머리로 기름이 나오도록 짜도 나올게 없는데 큰일이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12.07
-
답글 ㅎㅎ 방학~넘 올만에 들어본다~~~~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자~알 찍으세요~~ㅎ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09.12.07
-
답글 방학...축하해여~~..ㅎㅎ.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