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벌써...그리 되었네여...이번주 토요일 이른저녁 6시..아시져??...향기님이 준비해 주시는 맛난 저녁 드시러 오세요~~...꼬옥 오세요...2009년 향기네 다녀 가시면서 맘속에 담아 두었던 모든 이야기들 함께 모여서 다~~풀어 보아여...작성자이지수작성시간09.12.07
답글알았어요... 절대로 손 안대고 있을게요..ㅎㅎ 국물만 내 놓으면 될거 같네요..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12.07
답글ㅋㅋ..오후에 일찍 갈께요...그때까지 손대믄 절대로 안됨..ㅋㅋ...곡차는 해가 떨어지고 난 후에 드셔야~~..ㅋㅋ작성자이지수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12.07
답글이번주에 아무래도 샤브샤브를 해야 할것 같아요... 재료는 오전에 사올테니 오전에 같이 준비해 주실분들은 일찍들 오세요... 근데 일찍 오셔서 미리 달리면 안되는데...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12.07
답글준비하러 일찍 오시면 정말 더 예쁜 분들일텐데...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