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힘들었지만 가야만 가고싶어서 갈수밖에 없는 그곳....향기듬뿍 섭취하고 왔어여~~~감기조심하세여~~~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07
-
답글 이번에 찍은 사진 넘 이뿌게 잘 나오셨던데여... ㅎㅎ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2.08
-
답글 ㅎㅎ... 지금도 힘드세요...? 힘 내라 빠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7
-
답글 헤헤...언제나 변함없는듯한 모습에 안심~~~..언넝 회복하시구여...근강하게..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