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들렀다가 갑니다...^^ 카페가 산뜻해진것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12.07 답글 미적 감각이 떨어져서 정말로 산뜻하게 하고 싶은데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 나에겐 왜 예술적 감각이 없는건지.... 안타깝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