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 온 후 더 추워졌어여...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여... 작성자 바니 작성시간 09.12.08
-
답글 눈씻고 봤는데도 눈 요긴 안왔는데....그래도 토욜날 마니 봤으니......좋아좋아^^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09.12.09
-
답글 아까 눈 정말 멋지게 오던데... 다들 사랑하는 사람에게 열심히 문자 보냈겠죠..?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09
-
답글 그르게 바람이 싸아하네...^^..옷 단디 챙겨입고 다니그라...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