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헉헉거리고 다니고있습니다~~~~~~송년모임 망년회~~전 같으면 날마다 퍼마실텐디...한방울도 머금지못하고 바쁘기만~딥다바뻐요~봉사~공연~모임~망년회~~향기네도 참여해야하는데...시간볼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12.10
  • 답글 바쁘시다니 좋은 현상인거 맞져??....아무리 바빠도 끼니는 거르지 마시고..건강 챙겨가시믄서..^.^..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이젠 유명인이셔서 빨리 사인이라도 더 받아 놔야 할텐데요..ㅎㅎ 채리가 받아 논 것도 잘 챙겨 놔야지...ㅎㅎ 바쁘시더라도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