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그동안 목요일팀을 맡아 주셨던 김수환님이 수술을 하신답니다. 디스크로 계속 입원해 계시다가 아프신 허리로 지난 2주 동안 나오셔서 또 봉사를 하셨었는데.. 내일 수술이 잘 되길 모두 마음으로 빌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내일 목요일 봉사자가 없을것 같네요... 세분이 빠지게 되셔서...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12.10
-
답글 오늘 이군요...수술 무사히 자알 마치셨기를.....봉사자가 없는 급식소 상상이 안돼여...수고 하셨어여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09.12.10